본문바로가기

subVisuals

소통을 통한 창의와 혁신으로 시장을 선도합니다.

인증 및 수상

certification and awarded

본 발명은 다수의 위탁업체를 대행하는 콜상담시스템의 착신번호 인식에 의한 상담원 연결장치와 그 제어방법에 관한 것으로서, 더욱 상세하게는 소비자로 부터 사설교환기로 호접속이 이루어지고, 그 호접속에 대해 IVR서버가 응대하여 소비자의 호접속 연결목적이 구분되어진 상태에서, CTI서버가 사설교환기로 호접속된 착신번호를 검출하는 제 1 과정과; 제 1 과정에서 검출된 착신번호에 대응되는 위탁업체를 판별하는 제 2 과정과; 판별된 위탁업체와 관련된 상담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콜상담화면정보를 호스트DB로 부터 읽어와 상담원 단말기 화면에 출력하면서 호접속된 소비자를 상담원과 연결시키는 제 3 과정; 으로 구성된 것을 특징으로 한다.

본 발명에 의하면, 상담원이 소비자에 응대할 때 위탁업체와 관련한 상담을 진행할 수 있는 콜상담화면이 바로 상담원 단말기의 화면에 출력됨에 따라 상담원이 일일이 해당 위탁업체와 관련한 상담화면을 찾지 않고 바로 화면에 출력된 상담화면을 이용하여 소비자와 상담할 수 있게되어 매우 신속하게 콜상담업무를 처리할 수 있으며, 이로인해 소비자의 대기시간을 줄여줄 수 있음은 물론 제한된 시간에 보다 많은 소비자와 콜상담할 수 있게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인증
인증명칭 인증기관 취득연도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인증 서울지방중소기업청 2007년
품질경영시스템 인증 (ISO 9001 & KS Q ISO 9001) ㈜메이저 인증그룹
(GIC UKAS 한국인정기관)
2010년
고객센터 품질 인증 (Contactcenter Qualification Requirement) 한국컨텍센터협회 2009년
일자리창출 우수기업 인증 서울특별시 2010년
장애인고용 우수기업 인증 한국장애인고용공단 2011년
희망일터 인증 고용노동부
여성가족부
2011년
일터혁신기업 인증 노사발전재단 2019년
서울시 워라밸 포인트 기업 인증 서울특별시 2024년
표창 및 감사패
2007년 ㈜ SBS골프닷컴, 사단법인 한국일반홈쇼핑기업협회
2008년 ㈜ 한우물교육, ㈜ 보카마스터
2009년 ㈜ 동양매직, ㈜ 한일월드, ㈜ 토피아에듀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