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코리아넷의 홈쇼핑사업부는 365일, 24시간 운영되고 있으며 케이블 인포머셜 홈쇼핑 콜센터 시장 90%이상 독보적인 시장점유율을 보유하고 있는 주력 사업부 입니다.
홈쇼핑사업부 서비스분야
정보(information)와 광고(commercial)의 합성어인 인포머셜 홈쇼핑은 케이블 TV를 통해 상표나 상품 관련 정보를 제공하여 소비자의 즉각적인 반응을 얻기 위한 광고 기법 으로 제품홍보와 매출효과, 제품정보 전달력이 우수한 광고 분야입니다. 본사에 구축된 600여석의 홈쇼핑 사업부 콜센터에서 인포머셜 홈쇼핑 광고를 진행하는 고객사의 제품/서비스에 대한 주문접수,CS상담 등의 콜센터 상담업무를 대행 운영하고 있습니다. |
홈쇼핑 콜센터 업무 Flow
주요 고객사 현황
보험 | 메리츠화재, DB손보, AXA, AIA생명, 삼성화재, 현대해상, 처브손해보험, 흥국생명, AIG생명, KB손해보험, 라이나생명, 예다함, 좋은라이프, 보람상조, 불국토상조, 프리드라이프상조 등 |
---|---|
방송 | NS홈쇼핑, SK스토아, W쇼핑, MBC드라마넷, OBS, YTN, 이데일리, 매일경제, 아시아경제, 하이라이트, 머니투데이 등 |
특수 | 카드사 포인트 주문, 신문/카달로그 등 지면광고 주문, 이벤트상품 주문 등 NGO, 세이브더칠드런, 국경없는 의사회 등 |
상품 | 케이블TV 홈쇼핑 주문접수 및 문의응대, CJ제일제당, 인포벨홈쇼핑 등 |
홈쇼핑 사업부 전문성
서비스 문의
마케팅 사업부 | taeik.ha@salekorea.co.kr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