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subVisuals

소통을 통한 창의와 혁신으로 시장을 선도합니다.

CRM 사업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business


세일코리아넷의 CRM사업부는 금융, 제조, 유통, 교육, 렌탈 등 다양한 산업분야의 전문CS고객센터를 체계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단기간, 소규모의 고객센터 운영에도 최고의 서비스품질로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CRM사업부 서비스분야
  • CRM 사업부는 단순하게 고객센터를 잘 관리하는 것을 뛰어넘어
    대기업과 중소기업의 공존운영 노하우로 각 고객사의 장단점을 융화하여
    모든 고객사에 적용, 운영함으로써 효율 극대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 대기업형 콜센터 아웃소싱 운영 및 ASP 좌석임대 서비스
  • 렌탈 아웃소싱 업무, DB MINING, UPDATING을 통한 전문적인 O/B TM
  • 산업별 최적화 된 콜센터 설계 및 컨설팅
주요 고객사 현황
고객센터 SBS골프, 롯데칠성음료, 현대자동차, 패션플러스, JTBC골프, 뽀로로몰, 파크론, KB국민카드, 신한카드, 롯데카드, 동부화재, 삼성화재, 메리츠화재, 현대해상, 에이스보험, 라이나생명, KT, 타임교육, 재능교육, 토피아, 한우물교육, LG전자, CJ제일제당, SK C&C, 보카마스터, LIFETAG, GREENPEACE, Save the Children 외 다수
렌탈 LG전자, BODYFRIEND, COWAY, CUCKOO, 동양매직, FLEXA, DAELIM BATH, NOVITA, WEGUARD, HANSSEM EFFEX, 제일아쿠아, BAGEN, 라텍스신우, LaCloud, HuTech, SPINZ 외 다수
CRM사업부 전문성
서비스 문의
마케팅 사업부 taeik.ha@salekorea.co.kr
제휴문의 하러가기
맨위로